지도에 신한은행이 있길래 찾아갔더니, 회사사람만 이용가능하다네요?교회안에 있는 ATM 무교라도 사용하고, 슈퍼, 마트에 있는 ATM 지나가다도 사용가능한데, 지네들끼리만 쓰는거라고 해서 어이없었네요. 회사이름 처음듣는데 똑똑이 알아두고 갑니다. 역시는 역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