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대리점에서 가스 보일러 구매및 설치 5일이 지나도 ,, 실리콘 본드 냄새 연기, 탄냄새로 시정요구 했으나 보일러는 이상 없다고 온수 나오고 난방 되니 더이상 해줄게 없다네..
우리나라에서 최고 라고 생각하고 구매 했는더 몇달도 안되어서 서비스 2번 받고 3번째 고장으로 교환 신청 했는데 전화도 없고해서1달보름 뒤 전화하니 또AS 받으라고 이야기 하네요..
새보일러교체하면서 기사의 실수로 1층까지 물이 으비오듯 새는데도 피해보상도없고 안산대리점은 불친절하고 대처도 안하고 기사교체를 원했지만 교체도 안하고 cctv와 동영상 다 갖고 있..
대표님 보일러 가져 가세요 설치 하자 마자 고장 해마다 고장 부품교체 겨울만 되면 무서워요 올해도 여전히 고장 그냥 다른회사 제품으로 설치 할래요 보일..
리뷰보니 가관이네... 역시나 ... 우리도 새보일러가 1년마다 3년째 3번 부품 동일증상 교환 출장비 기술료 부품비 다받네 ㅋㅋ 본사담당자랑 연락막는 콜센터상..
귀뜨라미 보일러 좋다고해서 썼는데 AS가 엉망입니다 본사하고 연락은 막네요 7년정도 됐으면 부속이이니고 통째로 바꿔야 된다는듯이 유도하고요 귀뜨라미보일러는 7년짜리 보일..
보일러AS 불러 수리는 커녕 부품만 없다고 시간만. 끌고 수리가 안되는 이러 경우가 어디 있습니까? 막 2년 되는데 여주AS 대리점 안되겠네요 집에 냉골 상태로 지낼려고 하니 답..
귀뚜라미가아니고 좃뚜라미네요 뭐 가스보일러 10년이상 사용하여 고장있다고봅니다 당연히...그런데 문제점은 어렵게 통화되서 안내원 말 a/s 오기전 몇일전 전화주고온다하는..
참 이거 교체할건데 좃뚜라미 보일러 기존 고철덩어리는 그냥 버려도 상관없는거죠? 고물상 갖다줘야되나 ㅎㅎ
10년도 안된 보일러가 3년주기로 동일 에러 발생하여 서비스를 받게되었습니다. 30만원 가까운 비용 부담하고 고쳤지만, 근본적인 원인 및 대책이 궁금해서 고객센터 문의했더니 팀장 ..
대리점 as 신뢰 문제로 본사 as 요청하니 고객센터에섲거절 심지어 as 철회을 유도 ~ 소비자 기만 ㆍ골탕먹이는 귀뚜라미 다시는 쓰고 싶지 안음~
고객센터 김미0 대리점 as 불만 ㆍ신뢰 문제로 본사 as 요청 했으나 거절 ~ 본사는 대리점에서 못고치는것만 한다고 지속 거절응대~ 소비자고발 하겠다고 하니 ..
오남 점에 접수를 했는데 보일러 소리가 이상하다고 10시 사이에 11시에 방문하겠다고 했어요. 오늘 열두시까지 기다렸는데, 오지도 않고 전화를 주지도 않고 콜센터에다가 전화를 ..